인사말

LS트랙터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인사말

CEO 메세지

LS엠트론 CEO yeon-soo kim
LS엠트론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고객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LS엠트론은 산업기계 및 첨단부품 분야에서 ‘글로벌 초 일류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LS엠트론은 Be the ONE* 최고의 인재, 1등 제품, 승리하는 파트너십이라는 비전 아래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고 있으며, 지속적 기술개발로 새로운 세상을 만들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과 글로벌 세상의 진정한 동반자로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진취적인 도전정신과 열정으로 고객 여러분의 가치창조를 위해 혁신의 발걸음을 멈추지 않겠습니다. 더불어 고객에게 사랑 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정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S엠트론(주) 트랙터 사업부장 이상민 이사

사업부장 메세지

LS트랙터는 고객의 기대, 그 이상의 실현을 목표로 끊임없는 도전을 이어 가고 있습니다. 농수산물 수입 개방, 기후 변화 등으로 점점 더 어려워지는 농업 환경 속에, 기술 농업의 중요성은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LS트랙터는 1977년 선진사와 기술제휴로 트랙터 사업을 시작하고, 2003년 LG그룹으로부터 계열 분리한 아래, 기술 선도(Lead) 및 고객이 진정 필요로(Need)하는 제품 개발을 목표로 끊임없는 도전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미국, 유럽, 중국, 중남미, 동남아 등 전세계 40개국 이상 수출은 물론, 미국 판매 법인, 중국 생산 법인에 이어 2013년 브라질 생산 법인이 가동되면서 명실공히 글로벌 농기계 회사로 비약적인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LS트랙터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농기계 회사로서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유수의 글로벌 기업들과 경쟁하고 있으며, 다양한 시장의 다양한 고객들을 이해하기 위한 글로벌 마케팅 역량을 확보는 물론, 고객의 기대 그 이상의 품질과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LS트랙터에게 고객의 농업은 언제나 최우선입니다. LS트랙터는 고객 여러분께 “BLUE SKY” 푸른 하늘과 같은 브랜드가 되고자 합니다. 고객의 농촌 생활에 내일의 희망이자, 근심, 걱정을 덜어줄 친구 같이 편안하고, 신뢰할 수 있는, 언제나 함께 하고 싶은 든든한 동반자가 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