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LS트랙터의 새로운 소식들을 전해 드립니다.

언론보도


LS엠트론, 2019 프랑스 SIMA 전시회 참가


■ “No.1 Tractor Brand in Korea” 슬로건과 함께 시장 선도 기술력 선보여

■ 다양한 라인업 전시 통해 방문고객 체험 기회 제공

Concept 트랙터의 차별화된 미래형 디자인에 고객 관심 집중

 

LS엠트론은 2 24일부터 28일까지 닷새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농업기계박람회 SIMA 2019에 참가하였다. 2년에 한 번씩 개최되는 SIMA 2019는 전 세계 4대 농기계 박람회 중 하나로 올해는 전 세계 42개국, 1800여 업체가 참여해 세계 각국의 여러 농기계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회이자, 농업에 대한 폭넓은 지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장이 되었다.

LS엠트론은 “No.1 Tractor Brand in Korea”라는 메시지로 세계 트랙터 시장을 선도하고자 하는 대한민국 대표 트랙터의 자신감과 비전을 보여주고, 트랙터 전면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부스와 새롭게 제작한 광고 영상을 통해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강조하였다. 또 다양한 라인업을 전시하여 방문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했는데, 특히 유럽에서 전시가 열린 만큼, 본고장에서 품질과 성능이 검증된 FPT 엔진을 적용한 XP시리즈(101마력)에 대한 현지인들의 관심이 뜨거웠으며, 이외에도 탁월한 작업시야 확보와 강력한 힘을 바탕으로 한 4주식 캐빈의 MT5시리즈(73마력)와 쉽고 빠른 잔디 관리가 가능한 신제품 MT1 시리즈(25마력) 역시 주목을 받았다.

이번 SIMA 전시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 LS엠트론의 미래형 컨셉 트랙터 “MTX(가칭)는 기존 LS엠트론 트랙터가 가지고 있던 유선형의 단단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에서 탈피하여 트랙터 앞면 라이트 부분을 화난 황소의 매서운 눈으로 표현하는 등, 전체적으로 강하고 날카로운 느낌을 주었다. , 밭 어디서든 최고의 작업성을 발휘할 수 있다는 LS트랙터의 강한 자신감을 보여주는 유니크하고 매력적인 디자인의 MTX는 독특한 외관으로 방문객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부스 내에 LS엠트론 기프트샵을 따로 마련하여 LS트랙터의 대표 인기 제품인 XP시리즈와 MT1의 미니어쳐를 비롯해 에코백, 모자, 텀블러 등 다양한 기념품을 판매하였으며, 이 중 LS트랙터 미니어쳐의 경우 실제 트럭터에 버금가는 정교함으로 관람객들의 호응과 함께 LS트랙터 브랜드가 한발 더 고객의 곁으로 다가가는 계기가 되었다. LS엠트론 관계자는 “금번 SIMA전시 참가를 통해 세계시장이 원하는 LS트랙터의 수요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한국을 대표하는 농기계 브랜드로 글로벌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