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LS트랙터의 새로운 소식들을 전해 드립니다.

언론보도

임직원·대리점 대표간 파트너십 강화다져…우수대리점 시상도


S엠트론(주) 트랙터사업부는 지난 10일부터 중부, 전라, 경상 등 권역별로 2013년 대리점 비전 공유회를 개최했다. 목표달성을 결의하는 산행과 함께 지난해 사업실적을 평가하고 새해 사업목표 및 비전을 공유하는 등 LS임직원과 대리점 대표간 파트너십 강화의 시간을 가졌다.

10일 중부, 15일 전라, 21일 경상 지역을 대상으로 개최된 이번 비전 공유회는 LS엠트론 이광원 부사장과 각 사업부 팀장, 영업소 직원들이 배석한 가운데 해당권역 대리점 대표 및 부품총판, 협력업체 대표들이 자리를 함게 했다. 

비전 공유회는 본 행사에 앞서 목표달성을 결의하는 동반 산행을 가져, 각각 계룡산과 유달산, 팔공산을 올랐다. 아울러 LS는 2013년 목표달성을 위한 본사의 영업계획 및 제품개선사항을 대리점 대표에게 설명하는 등 임직원과 대리점 대표간의 파트너십 강화를 강조했다. 

이광원 부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회사의 비전을 대리점 사장님들과 공유하는 자리를 통해 LS임직원과 대리점간의 소통으로 하나되어 반드시 올해 사업목표를 달성하도록 하자”고 격려했다.   

한편 지난해 사업실적 평가를 통해 경남 합천대리점 이해성·최금석 공동대표가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이해성·최금석 공동대표는 이날 받은 대상 상금 200만원에 돼지저금통 200개를 더해 지난 24일 (사)합천군교육발전위원회에 향토인재 육성사업에 사용해 달라며 기탁해 감동을 더했다.   

김영태 기자 ytkim@kamnews.co.kr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