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트랙터 스토리

LS트랙터의 다양한 소식들을 전해 드립니다.

LS트랙터 스토리



8월 22일부터 24일까지  태국에서 열렸던 국제 농기계 전시회(AGRITECHNICA ASIA)에 참석한 LS엠트론은 태국 현지에서 수많은 사람들과 교류하며 동남아 시장에 대한민국 트랙터 기술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들을 가질 수 있었답니다. 그럼 함께 태국 전시회의 생생한 현장으로 가보실까요?



태국 국제 농기계 전시회(AGRITECHNICA ASIA)는 전 세계 30개국 내 약 300개 이상의 회사가 참가하는 전시회입니다. 이와 같은 곳에 LS트랙터를 알릴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정말 자랑스러웠는데요. 트랙터, 콤바인 등 농기계 전시 및 정지(soil preparation), 파종(sowing), 거름(fertilizing) 등 농업 관련 사업 홍보를 위해 만나는 생생한 교류의 장이었습니다. 이곳에서 많은 기업들과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며 동남아 시장에서 LS엠트론의 기술력을 선보일 수 있었습니다. 



>>현지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전시회 활약 3가지!
1)  동남아 시장에 맞춘 농기계 선보여
이번 전시회에서는 동남아 현지에 최적화된 제품들을 주로 선보였는데요. 복합 작물 수확이 가능한 콤바인인 MC71G 제품과 컴팩트 트랙터로 다재다능한 기능을 탑재한 MT3.50E 트랙터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았어요.
MT3.50E(50마력) 트랙터는 동남아 수전에 최적화된 모델로 높은 지상고를 가져 작업성이 뛰어나고 조작이 쉽고 편리해 화제의 중심이 되었습니다. 또한 한국처럼 쌀을 주요하게 소비하는 태국 사람들은 특히 콤바인 MC71G(71마력)에도 특별한 관심을 보여주었어요.



LS엠트론은 전시장 메인 동선이자 글로벌 농기계 회사인 AGCO 옆인 G23  부스에 위치해 3일 내내 많은 방문객들을 맞이하였어요. 사진으로만 봐도 알 수 있는 현지에서의 뜨거운 열기가 느껴지시나요?
수많은 분들이 LS엠트론의 제품들을 진지하게 살펴보고 설명을 들으며 LS엠트론과 제품에 대해 큰 관심을 보여주셨는데요. 쉴 새 없이 방문해주시는 태국 현지 농업 종사자분들의 높은 관심은 저희를 더욱 뿌듯하게 했어요. 직접 사진을 찍고 질문을 하며 저희 제품에 대해 알아가려는 모습들을 통해 새로운 시장의 가능성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2)  발로 뛰었던 LS엠트론만의 영업전략
새로운 시장 개척을 위해 발로 뛰는 노력은 3일간 계속 이어졌습니다. 부스를 방문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제품 리플릿부터 물티슈, 물병, 비닐 백 등 다양한 기념품을 준비해 감사한 마음을 일일이 전했어요. 부스를 찾아주시지 않은 분들일지라도 한 분 한 분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판촉물을 나눠드리고, 브랜드 홍보를 이어나가려니 3일이라는 시간이 정말 짧게 느껴졌습니다.


3)  현지 태국인 어시스트를 통한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
또한 LS엠트론 부스에는 현지 태국인 어시스트가 투입돼 부스를 방문 한 현지인들에게 LS트랙터 관련 정보를 정확하고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어요. 태국인 어시스트의 활약으로 빠르고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했기 때문에, 현지 농업 종사자분들도 부담 없이 부스를 방문해 LS엠트론과 제품에 대해 알아가실 수 있었답니다.
LS엠트론 역시 동남아 시장 진출을 위해 현지인분들의 다양한 니즈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이를 바탕으로 동남아 시장에서 LS트랙터를 알리기 위한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앞으로도 꾸준히 펼쳐나갈 예정입니다.





>>동남아 시장을 키우기 위한 끊임없는 LS엠트론의 노력!
한 분이라도 더! 매번 부스에 새로운 분들이 방문해 주실 때마다 최선을 다해 LS엠트론 브랜드 홍보를 위해 노력했던 시간이었습니다. 구두굽이 닳을 만큼 사방팔방 뛰어다녔던 그런 저희의 노력을 알아주셨던 건지 하루 평균 10~20팀 내외의 바이어 미팅이 이뤄졌고, 태국 현지 업체뿐만 아니라 미얀마,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장비?농기계 판매 업체의 방문과 미팅까지 이뤄지며 동남아 시장 진출을 더욱 확대할 기회를 마련할 수 있어 벅찼던 시간이었어요.

부스를 만들고 전시회장을 방문한 분들을 일일이 응대하며 쉽지만은 않았던 사흘이라는 시간이었지만 정말 많은 것을 느끼고 또 새로운 농업시장과 관련된 정보를 풍부하게 얻을 수 있었습니다. 세계 속으로 더욱 나가기 위해 LS엠트론은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농기계 회사가 되는 그날까지 LS엠트론의 여정을 응원해주세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