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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S engine Tier3 overview

 1. 연소실 및 연료 분사 시스템 최적화  2. 우수한 내구성 및 신뢰성
- 연소실 형상 최적화를 통한 공기 유동 및 공기/연료 혼합의
  극대화로 연소효율의 향상
- 연료분사율 및 분사타이밍 최적화를 통한 회전수, 부하,
  시동에 따른 최적의 제어 가능
- 크랭크케이스의 강성 및 냉각수 유동 최적화를 통한 엔진 내구
  품질 증대
- 엔진 강건 구조 설계로 열부하 저감, 내압·내열· 내마모성의
  향상하여 높은 내구성 확보
 3. 최고의 연비와 경제성  4. 저진동 / 저소음 실현
- VE펌프를 채용으로 보다 정밀한 연료 공급 및 제어가 가능하여
  연비 저감 및 시동성 향상
- 4밸브, 고압분사, 노즐 직립화 ,흡기 유동 최적화로 고출력 및
  고토크, 최저 연비 구현(직분식)
- CAE 기술을 적용하여 크랭크케이스 강성 변형의 최소화하여
  엔진소음 및 진동 최적화
- 2차 발란스축 채용(4기통) 및 연소 최적화를 통해 소음 및
  진동 최소화